평창군 진부면 도시재생 주민협의체(회장 송경수)는 8일, 2021년 진부면 도시재생예비사업의 일환으로 평창군 건강생활지원센터에서 진행된 맛있는 못난이 농산물 연구회 참여 주민과 함께 ‘어글리키친 스튜디오 품평회’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1년 한 해 동안 진부면 도시재생예비사업을 통해 활동한 맛있는 못난이 농산물 연구회가 지역 농산물을 활용한 특화 먹거리 개발 품평회로 평창군 도시재생지원센터와 진부면 도시재생 주민협의체에서 주관하였으며, 평창군 건강생활지원센터가 지원하여 추진되었다.
이날 진행된 품평회는 코로나19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사전에 행사장 방역소독을 실시하고, 방명록 작성 및 개인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진행하였으며, 지역 농산물을 활용하여 개발된 신메뉴(당귀차, 당근차, 갓크림라떼, 비트 및 파프리카 설기, 비건 당근머핀, 고랭지배추메밀전병 등)를 한자리에 모아 객관적인 평가를 통해 지역 소득창출 및 일자리 연계를 위한 경쟁력을 평가하고 개선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송경수 주민협의체 회장은 “올 한 해 동안 지역먹거리 활성화를 위해 진부면 도시재생의 주체로써 활동한 못난이 농산물 연구회 참여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예비사업을 통해 발견된 경쟁력은 키워가고 부족한 사항은 보완해나가며 향후 도시재생 뉴딜사업의 적극 추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