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창군의회, 귀농·귀촌 활성화 및 지역상생방안 심포지엄 개최

광고&이슈

by _(Editor) 2024. 7. 18. 12:40

본문

300x250
반응형

평창군의회, 귀농·귀촌 활성화 및 지역상생방안 심포지엄 개최

 

평창군의회는 강원일보와 공동 주최로 오늘(17) 14시 서울대학교 평창캠퍼스 대강당에서 귀농·귀촌 활성화 및 지역상생방안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이번 심포지엄은 평창군의 여건에 맞는 다양한 귀농·귀촌 활성화 정책을 공유하고, 지역의 상생방안에 대해 토론하고자 개최되었으며, 수렴한 의견은 향후 의원연구단체 결과와 관련 정책에 반영하도록 힘쓸 계획이다.

 

심포지엄은 신희진 나라살림연구소 책임연구원(주제: 평창군 귀농·귀촌 정책의 한계와 개선과제)과 정창수 경희대 공공대학원 겸임교수(주제: 평창군의 귀농정책 기회인가, 도전인가)의 주제발표를 시작으로, 참석자 토론(이창열 의원(좌장), 박춘희 의원, 이은미 의원, 이용하 평창군 농정과장, 이왕재 제주특별자치도 재정정책자문관, 정창수 교수, 신희진 책임연구원)을 진행하였으며, 이어 청중으로 참석한 주민들과의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남진삼 평창군의회 의장은 평창군의 농업과 지역의 활력을 위한 청사진을 그리는 자리에 함께해주신 귀농·귀촌인과 주민 여러분에게 감사인사를 드린다.”라고 말하며, “귀농·귀촌 정책 및 사업을 통한 지속가능한 도시 만들기에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이겠다라고 밝혔다.

 

https://www.youtube.com/watch?v=Gesfk1aIbXc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