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황창연 신부, 평창군 홍보대사 위촉

뉴스/주요뉴스

by _(Editor) 2024. 6. 3. 17:29

본문

300x250
반응형

황창연 신부, 평창군 홍보대사 위촉

 

평창군은 3() 11, 평창군수 집무실에서 황창연 신부를 평창군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황창연 신부는 1992년 수원가톨릭 신학대학교를 졸업하고 2004년부터 현재까지 천주교 수원교구평창 성 필립보 생태마을관장을 맡고 있다. 2018년부터다볼 사이버 성당유튜브를 운영하고 있으며 구독자 42만명의 인플루언서이다.

 

저서로는농사꾼 신부 유럽에 가다.’,‘북극곰 어디로 가야하나.’,‘사는 맛 사는 멋외 다수가 있으며, 국내외에서 행복론과 환경 살림 강의를 통해 많은 이들과 소통하고 있다.

 

황창연 신부는역대 올림픽 중 가장 성공적인 평창동계올림픽을 개최하고 유산 계승을 통해 세계적인 도시로 발돋움하고 있는 평창군 홍보대사를 맡아 감사한 마음이며 아름다운 자연을 품은 평창을 열심히 홍보하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성 필립보 생태마을에서 판매중인 관내 콩으로 만든 청국장 가루가 평창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으로 선정되어 평창군 고향사랑기부제 홍보에도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이며 평창군은 이번 홍보대사 위촉을 통해 올림픽 도시 평창을 홍보하고 평창군의 이미지를 제고하며 군정 홍보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심재국 평창군수는황창연 신부님이 우리 군 홍보대사를 흔쾌히 맡아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으로 올림픽 개최도시 평창 홍보에 기여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